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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필독] JGL 서비스 개편 안내(구매불가 시스템)

안녕하세요, 정군로지스틱스입니다.

 

그동안 배송대행지 서비스를 진행해오면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도 드리고, 한편으로는 미흡한 모습으로 질타도 많이 받고

그렇게 한 걸음씩 한 걸음씩 성장해 나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개편될 내용은, 많은 분들이 그동안 불편하시고, 답답해 하셨던 부분을 많이 해소 드릴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테스트 기간에 직접 활용해보니 많이 수월하더라구요)

 

바로 여러분의 보다 편리한 구매 신청을 돕기 위해

‘구매불가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되었습니다.

 

그동안은 면세 구매대행이나 결제대행 신청 시,

만약에 구매 불가한 각종 사유들(ex. 가격 변동, 재고 변동 등)이 발생하면

해외 작업자가 정군로지스틱스 CS팀에 전달하고, CS팀에서 다시 여러분들께 전달하고

여러분들이 CS팀에 전달주시면 다시 또 해외 작업자에게 전달 드리고 ㅠㅠ

 

너무 번거롭고, 시간도 오래 걸리게 되는 프로세스였는데요

드디어!!

이번 구매불가 시스템을 통해 면세 구매대행 및 결제대행 신청 시,

구매 불가한 상황이 생긴다면 현지 구매 담당자가 바로 신청자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어서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매 시스템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보다 빠른 처리와 정확한 안내가 가능해졌습니다.

 

열심히 준비 한 만큼, 저희 나름대로 다양한 방면으로 테스트도 진행하고

오류 사항은 없는지 여러모로 확인하여 최대한 안정성을 검증했지만,

꼭 예상치 못한 상황들은 발생하더라구요ㅎㅎ

(혹여라도 이런 부분이 발생한다면 저희도 빠르게 조치할테니 조금만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용 전 꼭 사용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 구매불가 시스템 매뉴얼 보기

https://jg-logi.com/board/guide/detail.asp?seqno=3&page=1 )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