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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면세구매대행 및 결제대행 취소 방법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정군로지스틱스입니다.


현재 면세구매대행 및 결제대행 신청 취소는 정군로지스틱스 채널톡을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배송대행 건에서 창고 도착 제품의 반송 신청은 신청서 하단의 [반송신청] 버튼을 통해 별도 양식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면세구매대행 및 결제대행 건 역시 판매처에서 이미 창고로 발송된 경우, 배송대행의 반송과 동일한 절차와 비용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현재 각 서비스별로 상이한 방식으로 신청을 받다 보니, 현장에서 발송 실수나 업무 혼선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면세구매대행 및 결제대행 취소 요청도 아래 기준을 제외한 모든 경우에 대해 반송신청서 작성이 필요합니다.


1. 진행상태가 [구매의뢰] 또는 [구매요청] 단계인 경우

2. 진행상태가 [구매완료] 또는 [입고대기] 단계이지만 판매처에서 아직 발송하지 않은 경우


위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 창고로 이미 발송된 건의 취소는 반송신청서 작성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반송신청서 작성 이후 채널톡으로 주문번호 or 리턴번호를 안내를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접수가 됩니다.)


해당 변경 사항을 참고하시어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